Vector3D 레이어 객체.
벡터데이터를 3D로 표현할 수 있는 레이어 객체.
※도형의 Z값으로 렌더링하는 것은 아니며, 해당 피처의 높이 값 컬럼 설정을 통해 건물의 대략적인 높이만 표현할 수 있다.
Name | Type | Description | 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opt_options |
Object |
|
Example
var ugVector3DLayer = new ugmp.layer.uGisVector3DLayer( { srsName :'EPSG:3857', features : [ new ol.Feature( { geometry : new ol.geom.Polygon({...}) } ) ], style : new ol.style.Style({...}) } );
Extends
Members
-
addFeatures
-
레이어에 Feature를 추가한다.
-
clear
-
레이어의 Feature를 지운다.
-
getFeatures
-
레이어의 Feature 리스트를 가져온다.
-
getRender3D
-
uGisRender3D 객체를 가져온다.
Methods
-
레이어를 destroy한다.
-
레이어 키를 가져온다.
Returns:
layerKey 레이어 키.
-
레이어 타입을 가져온다.
Returns:
layerType 레이어 타입.
-
레이어의 MaxZoom 값을 가져온다.
Returns:
maxZoom MaxZoom 값.
-
레이어의 MinZoom 값을 가져온다.
Returns:
minZoom MinZoom 값.
-
OpenLayers의
ol.layer
객체를 가져온다.Returns:
olLayer OpenLayers의ol.layer
객체
-
서비스 URL을 가져온다.
Returns:
serviceURL 서비스 URL.
-
GetFeature 사용 여부를 가져온다.
Returns:
useGetFeature GetFeature 사용 여부.
-
레이어 visible 상태를 가져온다.
오픈레이어스 레이어 상태
레이어 visible상태
TOC visible 상태
스케일 visible 상태
모든 항목의 visible 상태가
true
일 경우에만true
.Returns:
visible visible 상태.
-
레이어 visible 상태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visible
Boolean 레이어 visible 상태.
Returns:
각 항목별 visible 상태.
-
레이어의 MaxZoom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maxZoom
Integer MaxZoom 값.
-
레이어의 MinZoom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minZoom
Integer MinZoom 값.
-
스케일 visible 상태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visible
Boolean 스케일 visible 상태.
Returns:
각 항목별 visible 상태.
-
TOC visible 상태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visible
Boolean TOC visible 상태.
Returns:
각 항목별 visible 상태.
-
GetFeature 사용 여부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state
Boolean GetFeature 사용 여부.
-
레이어 visible 상태를 토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