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ounceAnimation 객체.
피처를 상,하로 튕기는 효과를 줄 수 있다.
Name | Type | Description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opt_options |
Object |
|
Example
var bounceAni = new ugmp.animation.bounceAnimation( { duration : 2000, repeat : 100, amplitude : 40, bounce : 5, useFade : true } );
Extends
Methods
-
애니메이션
Name Type Description e
Object animateFeature 옵션.
-
애니메이션 Canvas에 그리기.
Name Type Description e
Object animateFeature 옵션.
geom
ol.geom.Geometry 표시할 Geometry.
-
현재 설정된 속성 정보를 가져온다.
Returns:
현재 설정된 속성 정보.
-
높이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easing
Number.<Integer> 높이
-
바운스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bounce
Number.<Integer> 바운스.
-
지연 시간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duration
Number.<Integer> 지연 시간.
-
효과 타입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easing
String 효과 타입 (ol.easing).
-
반복 횟수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repeat
Number.<Integer> 반복 횟수.
-
Stroke 스타일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strokeStyle
ol.style.Stroke Stroke 스타일.
-
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style
Array.<ol.style> 애니메이션 스타일 리스트.
-
투명도 효과 사용 여부 설정.
Name Type Description fade
Boolean 투명도 효과 사용 여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