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트롤 기본 객체.
컨트롤의 기본 객체. 공통으로 지도 이동 사용 여부, 마우스 커서, 컨트롤 상태 변경 이벤트를 설정할 수 있다.
Name | Type | Description | 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opt_options |
Object |
|
Subclasses
- ugmp.control.uGisDragPan
- ugmp.control.uGisDragZoomIn
- ugmp.control.uGisDragZoomOut
- ugmp.control.uGisDrawFeature
- ugmp.control.uGisMapClick
Methods
-
컨트롤을 초기화한다.
-
Interaction 활성화 상태를 가져온다.
Returns:
Interaction 활성화 상태.
-
컨트롤 키를 가져온다.
Returns:
getControlKey 컨트롤 키.
-
Interaction을 가져온다.
Returns:
interaction Draw Interaction.
-
Interaction 활성화를 설정한다.
Name Type Description state
Boolean 활성화 여부.
-
컨트롤의 상태 변경 CallBack.
Name Type Description activeChangeListener
function 컨트롤의 상태 변경 CallBack.